본문 바로가기

클래시 로얄 공략/Tip

클래시 로얄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반응형

 

 

 

<최고 레벨 상향 조정 안내 >

저희 클래시 로얄 개발팀은 토너먼트 규칙을 개선하면서 현 게임의 최고 레벨 현황도 살펴보았습니다. 그 결과 최고 레벨 조정의 필요성을 확인했고 레벨 조정으로 토너먼트 규칙과 상위권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가 일관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토너먼트 규칙을 적용한 의도가 유난히 상위권 플레이어들의 게임 플레이에 정확히 반영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음 변경 사항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 전설 최대 레벨: 5 (6에서 하향)
  • 영웅 최대 레벨: 8 (유지)
  • 희귀 최대 레벨: 11 (10에서 상향)
  • 일반 최대 레벨: 13 (12에서 상향)
  • 킹스 타워 최대 레벨: 13 (12에서 상향)

위 변경 내용을 통해 상위권에서의 게임 플레이와 친전전 경기가 일관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토너먼트 규칙이 경쟁적인 클래시 로얄 게임 플레이의 시작점이라고 보고 있으며, 향후 게임 토너먼트 부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위 사항을 보완하기 위한 업데이트 내용 2가지도 소개하겠습니다.

첫째, 영웅 카드 8 레벨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카드 수를 300장에서 200장으로 감소시킬 예정입니다. 이미 8 레벨 영웅 카드나 6레벨 전설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한도를 초과한 카드에 대한 보석을 돌려받게 됩니다.

둘째, 전설 아레나에 도달하면 전설 카드가 상점에 등장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전설 카드는 확보하기가 어렵고 업그레이드하기는 더 어렵다는 점을 저희도 알고 있으므로, 이번 변경 사항으로 최고 레벨을 달성하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보너스 정보: 상점의 카드 비용이 지금처럼 점점 큰 폭(40, 56, 78, 109)으로 증가하지 않고, 일정 단위(20, 40, 60, 80)로 증가하도록 조정할 계획입니다. 이로 인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래시 로얄 개발팀은 플레이어들이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최고 레벨 카드를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습니다. 최고 레벨 카드 획득은 여러분이 클래시 로얄에서 오랜 시간을 두고 달성해야 할 목표입니다. 저희는 앞으로 토너먼트 규칙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며,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5월 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피드백을 공식 카페에 알려주세요.

아레나에서 뵙겠습니다.

 

출처 : 클래시 로얄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