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 로얄 공략/Tip

클래시 로얄 실버 상자보다 좋은 무료 상자

반응형

클래시 로얄을 하다가 보면 "실버 상자"를 정말로 지겹게 받는데요. 심지어 버리는 기능도 없기 때문에 꾸준히 열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죠. 하지만 "실버 상자"에서 그렇게 좋은 걸 받을 수가 없는 걸 많은 사람들은 알고 있어요. 저 역시 그 중에 하나인 사람이고요. 그렇다고 "실버 상자"가 무료 상자보다 좋을까요? 저의 경험으로는 확실히 4시간 마다 받는 무료 상자가 더 좋다고 느낍니다. 비교를 해 볼까요?





 vs

 







전에도 이야기를 했지만 기본적인 상자 정보에 관해서 이야기를 먼저 할게요. "무료 상자" 같은 경우는 총 4장의 카드와 돈이 있고 매 4시간 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실버 상자"는 대결에서 이겼을 시에 받는 상자입니다. 총 6장의 카드와 골드 40 - 50 정도가 들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료 상자"가 좋을까요? 아니면 교전에서 이기면 받는 "실버 상자"가 좋을까요? 사실 답은 나와 있습니다. 4시간 마다 받을 수 있는 "무료 상자"가 "실버 상자" 보다 좋습니다. 이유는 "실버 상자" 같은 경우는 "희귀 카드" 혹은 "영웅 카드"를 제공하지 않지만 "무료 상자" 같은 경우는 드물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무료 상자"에서 영웅 카드인 "마녀" 와 "베이비 드래곤"을 받은 경우가 있는데요. 물론 그 밖에 많은 카드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실버 상자"에서는 정말로 좋은 카드를 받은 기억은 없네요. 심지어 "무료 상자"에서는 아레나 5 이상이 되면 "전설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확률은 그렇게 높지는 않겠죠? 구글에서 찾은 "무료 상자"에서 얻은 전설 카드 스샷을 보면 알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