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블레이드&소울 북미서버 업데이트 정보(설인 및 기타 던전)

반응형

1월부터 NC Soft 게임 블레이드&소울이 런칭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어제 블소 북미 서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다고 공지가 나왔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블소 북미 서버를 즐기면서 언제 쯤이면 전부다 오픈하는지 기달리고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봄에 업데이틀 한다고 하니까 곧 새로운 던전을 즐길 수 있겠네요. 아!! 현재 북미 서버는 레벨 45 홍문 5까지만 오픈이 되어 있어서 레벨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짜잔! 가장 먼저 나오는 업데이트 정보는 Sliverfrost Mountains - Part 1 입니다. 한국 서버랑 비교를 해보면 "백청산맥"이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기다리던 설인 던전이 드디어? 나오는 걸까요? 거기다가 업데이트가 되면 데일리가 아닌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어서 좋겠네요.

 

 

업데이트와 같이 나오는 새로운 도시인데요. 도시 이름은 Zaiwei 입니다. 저도 한국에서 블소 베타 테스트만 하고 접었기 때문에 정확히 어떤 도시인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새로운 도시가 나온다고 하니까 좋네요. 드디어 지겨운 무신타워를 빠져 나오겠네요. 마을에는 제작소, 소셜 센터, 엑티비티 허브가 있는데요.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되는 3곳의 던전인데요. 1번이 설인의 동굴 같은 모습인데 맞겠죠? 3개 던전은 The Awakened Necropolis, Avalanche Den, Lair of the Frozen Fang present 입니다. 개인적으로 첫 사진이 설인 동물이면 좋겠네요. 보패 좀 맞추게.

 

 

드디어 포화란 핏빛상어항을 벋어 나겠네요. 24인 던전이 새로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로 기뻤습니다. 지겨운 2곳을 안가도 되니까요. 요즘은 지겨워서 잘 안하고 있지만요. 더군다나 이번에 추가적으로 50레벨 홍문 10까지 오픈을 하니까 논스톱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겠네요. 확실히 북미 하면서 느낀점은 굳이 레벨을 빨리 올릴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천천히 올리고 아이템이나 빨리 맞추면 되는거 같아요. 여기까지 정보입니다!!

 

 

 

 

 

반응형